728x90
반응형

주말에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왔어요.

늘 먹거리가 많은 트리플스트리트는

 

어딜가든 송도로 데이트 나오신분들이 많은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아침을 넉넉하게 먹어서

간단히 점심 해결하려고 리김밥으로 갔어요 ㅎㅎ

 

 

아들램하고 신랑은 따뜻한걸 먹고 싶다길래..

리우동을 시켜주고 저는 쫄면을 시켰어요.

 

메뉴판을 본뒤...

리김밥 카운터에 가서 선주문을 해야 합니다.

 

 

 

 

깁밥 뿐만아니라 이것저것 많더라고요.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리김밥은

 

간단히 식사하기에 좋은 메뉴라

손님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ㅎㅎ

 

 

 

김밥을 본뒤...

먹을까 한참 고민 했지만....

 

늘 시키고 안먹는게 반이라서 참았어요 ㅎㅎㅎ

 

 

리김밥 내부예요

굉장히 넓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갔을때 손님이 없어서

내부를 막 찍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테이블이 굉장히 깔끔 하더라고요

단무지 장국 김치는 셀프!!!

 

하지만...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리김밥..

 

처음 인천 송도로 데이트 오신분들은

다소... 다시는 가기싫다 느끼실수도 있어요.

 

손님이 와도 소 닭보듯하시는;;;;

 

하지만... 그냥 성향이거니 넘겼는데...

궁금한것도 못물어보겠더라고요 ㅠ.ㅠ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들이 많더라고요. ㅎ

 

패스트푸드처럼 정말 빠르고 간편!!!

 

우동과 쫄면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

 

아이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 오시는분들은

참고하셨음 좋겠다 싶어서 폿팅 합니다 ㅎ

근데 정말 맛있어요!!!

 

저처럼 이것저것 서로 신경안쓰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괜찮을거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