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석명절때 다녀온

포천여행!!!

 

허브아일랜드는 항상 포천여행때

들리는 코스중 하나인데요!!!

 

볼거리 먹거리가 있어서

꼭 가게 되는거같아요 ㅎ

 

허브향도 너무 좋구요!!!

 

 

허브아일랜드는

쭉들러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ㅎ

 

저희는 늘 젤 처음에 가는곳이 정해져 있는데요.

 

 

 

전 이길이 정감이 느껴지고 좋아요.

잘 기억은 안나지만

옜날을 연상하게 해서 너무 좋고

아이도 너무 즐거워 하더라고요 ㅎㅎㅎ

 

 

포천여행 할때 추억에 젖게 해주는

학교!!! 예전에 갔을때 풍금이 소리가 났는데...

요번엔 안나더라고욯

 

옛날 전화,라디오 보이시죠??

허브아일랜드 사진관이랍니다 ㅎㅎㅎ

 

 

학교 칠판!!!

시간표도 그렇고 급훈도 그렇고..

초등학교때가 생각 나더라고요 ㅎㅎ

 

 

 

학예외 할때 솜씨자랑하느라

늦게까지 남아서 솜씨를 뽐내곤 했는데 ㅎㅎㅎ

 

 

 

그리고 이 난로!!!

저희때는 사실 도시락은 안올려놓았어요,

이 난로는 저희시대보다 전인거 같더라고요 ㅎㅎㅎ

 

 

 

이번엔 포천여행중 허브아일랜드에서

우리 아들램이 가장 즐거워하는곳!!!

 

문방구~ 국민학교때 학교앞 문방구에

불량식품 많았잖아요~

 

사실 지금은 잘 사먹지는 않지만

포천여행이니까 먹어줘야지요??? ㅎㅎㅎ

 

 

 

저병들...

혹시 기어가시나요??

 

코카콜라 탐스!!!

아직까지 저런게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성냥과 인형...

저희 신랑하고 저는 그래도

대화가 통하는데...

 

현대문물에 찌들어있는 우리아들...

마냥 신기한가봅니다

 

 

 

 

 

 

포천여행 특히 허브아일랜드는

소소하게 옛날 일들을 떠올릴수 있게 해주는거 같아요

 

힐링이 되는 그런 여행입니다.

 

 

 

이것저것 보고 사고 싶은거

구매하고 발걸음을 옮겼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 하는

허브 박물관!!!

 

그전에 향기가게에 들렸다 왔는데...

허브차 너무 맛나게 먹었지만

 

전 허브아일랜드가면 젤 좋은 공간을뽑으라고하면

허브 박물관!!!

 

 

 

 

허브!!!

이것저것 종류도 많고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이쁘지요??

요즘 이사 준비하느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ㅎㅎ

 

괜시리 허브박물관 가니...

너무 이뻐서 집에 옮겨놓고 싶더라고요 ㅎ

 

 

 

이런거 관심 없지만...

보면 너무 이쁘고 신기하기도 하고...

괜히 갖고 싶어요 ㅎㅎㅎ

 

 

 

포토존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포천여행으로 허브아일랜드 가시면

이것저것 체험 할게 많아요.

 

먹거리뿐아니라 한복도 대여해주시더라고요

외국친구 놀러오면 이동갈비도먹고

허브아일랜드에서 이것저것 소개해줄수도 있고

정말 좋은 여행 될꺼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우리 잇님들 즐거운 저녁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