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화곡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추천받은 우리동네유부초밥!!!

 

전 유부초밥 본뒤에 완전 반해버린곳이랍니다.

 

 

집에돌아가서 아들램

간식 해줄 시간이 없겠다고

투덜되었더니... 친구가 우리동네유부초밥으로

데려가더라고요 ㅎㅎㅎ 일찍 안가면 문닫는 완전 맛집이라고!!!

 

 

내부가 엄청깔끔 하더라고요

전 지저분한곳가면... 질색이라 ㅎㅎㅎ

 

사장님이 말씀하셨는데

직접 재료손질부터 만들기까지... 다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재료는 다 국내산만 쓰시고!!!

 

그래서 우리동네유부초밥이 굉장히

호감이 가고 아이에게 먹여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고 중요한건...

일찍안가면... 먹고싶은 유부초밥을 살수가 없다는..;;; ㅎㅎ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영업이 끝나서...

모든 분들이 빨리 빨리 가신다네요 ㅎㅎㅎ

 

 

유부초밥 보이시죠??

오징어채가 들어간 우리동네유부초밥이예요

 

아이들 굉장히 좋아할꺼같지 않나요???

 

전 사실 유부초밥하면 일본식 유부초밥만 연상이 되었는데

우리동네 유부초밥 보고...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유부초밥이라니

 

완전 환상!!!

 

 

 

그래미 유부초밥이예요 ㅎ

가끔 아이한테 유부초밥해줬는데;;;

 

우리 아들램 우리동네유부초밥 먹더니..

왜 이렇게 못만드냐고 ㅠ.ㅠ

 

다음부터 이렇게 만들어 달라고그러더라고요 ㅋㄷㅋㄷ

 

소고기와 메추리알이 들어간

유부초밥이예요!!!

 

유부초밥 한개로 균형있는 식사 할수 있겠지요??

 

매일 야채만으로 유부초밥 했던 제가...

너무너무 초라해 지더라고요

 

저희 신랑은 우리동네유부초밥 먹은뒤

 

바쁜 직장인들 그리고 학생들 한끼 대용으로

너무 좋겠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우리동네유부초밥 정말 짱인듯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