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직장동료들과 아점으로

왕비돈까시에 다녀왔어요

 

 

사실 아침부터 돈까스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다들 원해서 ㅎ

가게되었어요 ㅎㅎㅎ

 

 

인천 서창2지구 왕비돈까스 내부예요

굉장히 넓어요 ㅎ

 

아이엄마들도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아이들 식탁의자가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ㅎㅎㅎ

 

 

왕비돈까스 메뉴판이예요

뭘먹을까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왕비돈까스 직원분이

샐러드를 가지고 오시더라고요 ㅎ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말이죵!!!

 

 

정말 먹음직 스럽지요??

아점으로 찾아주셨다고 서비스를 주시더라고요

 

왕비돈까스 완전 짱이죠??

 

 

기본 반찬이예요

그릇이 참 이쁘더라고요

왕비가 된 기분이랄까 ㅎㅎ

 

 

깍두기도 이쁘게 담아져나와서

굉장히 먹음직 스럽더라고요 ㅎㅎㅎ

 

 

왕비돈까스의 매콤쫄까스예요

돈까스집에서 쫄면을 먹을줄이야 ㅎㅎㅎ

 

메뉴 보는순간 이거다 싶더라고요

 

 

 

쫄면이 돈까스보다

더 많더라고요.

 

돈까스 별로인 분들한테 좋은 메뉴인거같아요

 

 

돈까스도 맛나게 튀겨져서 나왔어요

바삭바삭!!!

 

 

소스도 다른곳과 다르더라고요

왕비돈까스만의 비법이 있는듯!!!

 

 

이건 냉메밀 돈까스예요

냉모밀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직장동료는 돈까스집인데

돈까스가 조금이라고... ㅎㅎ

 

돈까스를 먹으러 가시는거라면

왕비돈까스나 일반돈까스 주문해야

실망을 안하실듯해요 ㅎㅎ

 

 

아점으로 왕비돈까스에서 맛나게 한끼하고 왔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