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사를해서

이것저것 살것이 많아서

광명이케아에 다녀왔어요.

 

아이는 체험학습에 가고

신랑이 연차를 내서

느긋하게 다녀왔는데

 

드데 광명이케아 레스토랑도 체험하고 왔네요 ㅎㅎ

 

 

광명이케아 레스토랑은

9시30분부터 오픈 한답니다. ㅎ

 

이케아 오픈시간은 10시구요~(참고하세요)

 

메뉴를 보니 굉장히 저렴하지요?

 

 

간단히 먹을수 있는

메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레스토랑에 많더라공 ㅎ

 

광명이케아 근처 사시는 분들은

아점으로 이용 많이 하실듯해요

 

너무 좋겠더라고요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판도 한컷!!!

 

한눈에 보이시죠???

 

저희 신랑은 돈가스 & 양송이 스프 전 김치볶음밥을

먹기로 했어요 ㅎ

 

아침에 아들 도시락싸느라

김밥을 많이 먹었는데...

 

레스토랑 이용해보겠다고...ㅎㅎ

 

 

 

광명이케아 레스토랑이예요 ㅎㅎ

처음 이용하는거라 굉장히 낮설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금방 적응했어요 ㅎㅎㅎ

 

 

 

 

왠 카트냐고요?? 이케아 레스토랑은

카트를 이용해서 트레이에 음식을 담아서 이동을 해요

 

 

 

카트끌면서 이동을 하는데

이쁘고 맛나보이는 케잌이 있더라고요 ㅎㅎ

케잌은 패스~~

 

 

 

샐러드 드실분들은

트레이에 담으시면 되요 ㅎㅎ

 

 

 

시저 샐러드도 있고

이거저것 많더라고요 ㅎㅎ

다음 먹기로 하고...

저희는 저희가 먹기로한 메뉴를향해서

고고고 했답니다.

 

 

지나가다가 절인연어를보고

순간 트레이에 담을까 말까 고민했어요.

 

스웨덴 연어 맛있다고 들어서 ㅎㅎ

그리고 절인연어는 한번도 안먹어 보았거든요..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했어요.

요리하시는분들이 바로 주문을 받아서

바로바로 음식을 접시에 담아 주시더라고요

 

줄이 길어서... 언제 우리차례가 될까???

걱정했는데 금방금방 되더라고요 ㅎㅎ

 

 

 

김치볶음밥과 돈가스를 받은뒤

계산대로 이동하는 길목에

 

치킨 브레드 스프가 있어요

아참 옥수수도 있구요!!!

 

일단 음식을 모두 트레이에 담은뒤에

마지막에 계산을 하는거예요

 

 

빵도 맛나보이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광명이케아 레스토랑!!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라 할꺼가터요 ㅎㅎ

 

 

 

계산후.. 바로 뒤쪽에

음료 먹을수있는곳과

 

식사할수 있는 이케아 쇼파 및 식탁등등이

레스토랑에 있어서 빈자리가서 먹으면 되는데요

 

제가 주문한 김치 볶음밥이예요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양송이 스프!!

뭐 스프는 워낙 실패할일이 없지요??

 

글구 돈가스는 사진을 못찍었는데(워낙 신랑 성격이 급해서;;;)

광명이케아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돈가스의경우

아이들은 먹기에 굉장히 고기가 질긴거 같아요.

 

그리고 돈가스를 자를때 튀김가루가

그냥 고기랑 분리가 되더라고요;;;

아이가 돈가스 먹고 싶다고 할경우에

참고 하셔야 될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광명이케아 레스토랑의 자랑인

유기농 커피!!! 전 이케아 패밀리카드가 있어서

무료로 먹을수 있었어요.

 

이케아 패밀리카드는 레스토랑 들어가기전에

바로 만들수가 있어요.

 

평일엔 커피가 무료이니 꼬옥 이케아 패밀리카드 가입하셔서

맛있는 커피 마셔보세요~

 

그밖에 탄산음료도 있는데요!!!

 

레스토랑 결재시 작은 투명 와인컵?? 이거를

트레이에 넣어서 계산을 하면 되고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분은 하얀 커피잔을 트레이에 넣어서

같이 계산 하시면 됩니다.

 

무한리필이니 친구들하고 갔을때

사람수대로 계산할 필요없겠찌요??? ㅎㅎㅎ

 

이상 광명이케아 레스토랑 체험기 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