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용인에 다녀왔어요!!!

 

용인에 장어구이 잘하는곳이 있거든요~

 

연말모임장소로 딱이기도 하고요 ㅎ

 

 

 

 

만미정은 규모가 굉장히 커요

그래서 회식도 많이들 하시고 단체모임도!!!

 

주차장도 넓고~ 용인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수족관에 들어있는 장어보이시죠?

굉장히 힘찬 장어예요 ㅎㅎ

 

 

 

일단 저희는 만미정에 가면

용장어를 시키는데요!!

 

굉장히 크기도 크고 맛도 엄청좋아요

 

 

 

장어주문한뒤 셋팅된

한상이예요!!!

 

굉장히 푸짐하지요?

밑반찬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ㅋㄷㅋㄷ

 

 


용인 장어구이 맛집 만미정

장어구이예요 굉장히 크죠?

 

일반장어보다 훨씬커요

 

 

 

밑반찬으로 나온 깻잎과 백김치에

장어 한점 먹으면

 

계쏙 입에 들어가요 ㅎㅎㅎ

정말 그 어느 장어구이집보다

고소하기도 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나온 장어탕~

장어탕역시 완전 핵존맛!!!

 

완전 고소하고 담백해요

 

용인 장어구이 잘하는 만미정에서

장어와 장어탕 먹고나면

 

몸보신 제대로 한느낌이 들어요 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027-6 | 만수정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눈이 내리더니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듯

하늘이 엄청 맑네요 ㅎㅎㅎ

 

어제 저희가족은 수원에있는

친구집에 놀러갔다 왔어요

 

집에서 있다가

수원 대게맛집 게랑회랑에 다녀왔거든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게를 먹으면 회가 공짜!!!

정말일까 싶었지요~ ㅎㅎ

 

 

 

수족관이 있는데..

대게와 랍스터들이 살아서 있더라고요 ㅎ

 

 

 

수원 대게맛집 게랑회랑

내부예요 굉장히 깔끔하죠???

 

빨리 앉구 주문하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대게정식 랍스터정식!!!

 

정식가격이 저렴하고 괜찮죠??

대게정식 2인 랍스타정식2인을 주무했어요.

 

 

 

한상 딱부러지게 나오더라고요

사시미회도 엄청 나오고

 

각종스끼다시!!!

장난아니더라고요

 

특히 서비스라고 나온 회인데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수원 대게맛집 게랑회랑

랍스터랑 대게!!! 비쥬얼 장난아니죠?

 

너무 맛있어보이죠???

 

 

대게도 장난 아니더라고요

게살이 장난아니죠??

 

 

아이가 너무너무 맛있다고

그러더라고요 ㅎ

 

다른곳하고 정말 맛이 틀리다고

신나서 먹는데 ㅎㅎㅎ

 

 

 

그리고 대게 내장과 믹스된

볶음밥!!! 완전 대박이었어요

날치알이 듬뿍!!!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너무너무 맛있게 대게와 랍스터를 먹고왔네요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4 해피라움 2층 209~211호 | 게랑회랑 호매실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오래간만에

인천의 핫플레이스 주안역 연어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연어땡길때 꼭 가는

청춘연어인데요!!!

 

그곳에 가면 젊음을 가지고

집에 오는기분이 들어서

갈때 늘 신이 난답니다 ㅎㅎㅎ

 

 

청춘연어는 일단

직원분들이 엄청 멋지세요 ㅎ

 

활기가 넘친답니다 ㅎㅎㅎ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지요??

젊은 친구들이 자주 찾는

주안역 연어맛집이예요 ㅎㅎㅎ

 

 

일단 청춘연어니까

연어부터 주문해야 겠지요??

 

하지만 청춘연어에는 오만가지 맛난것들이

엄청 엄청 많이 있어요

 

자기전에 생각이 나거든요

 

어때요?? 연어주문후

셋팅된 저의 테이블이랍니다.

 

완전 이쁘지 않나요???

 

그래서인지 눈이 호강한다니까요!!!

 

 

함께나온 소스와 와사비의 조합!!!

완전끝내주지요???

 

맛은 어떻구요!!!

 

주안역 연어맛집 청춘연어의 연어사시미랍니다

 

그리고 시킨 스테끼!!!

이건 한정품이어서 있을때 주문해야 합니다.

 

주안역 연어맛집가서

꼭 먹어야 할 메뉴거든요 ㅎㅎㅎ

 

 

그리고 맥주 안주로

새우튀김을 시켰어요 ㅎㅎㅎ

 

각종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새우튀김은!!!

 

맥주와 함께 먹으면 완전 딱!!!!

 

주안역 연어맛집 청춘연어

주안핫플레이스예요 ㅋㄷㅋㄷ

 

다음엔 라멘하도 다른 메뉴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29-1 드림씨티 1층 | 청춘연어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