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태풍때문에 비가 많이오더니

인천은 이제 햇빛이 나오고 있네요.

 

제주도랑 밑에 지방 피해 많이 없었음 좋겠어요.

 

즐거운 토요일인데 다들 뭐하시나요???

 

저는 어제 인천송도 연안식당에 다녀왔어요.

 

 

 

인천송도에는 연안식당이 두군데 있어요!!!

 

한곳은 월드마크쪽에 있고

한곳은 트리플스트리트C동에 있답니다.

 

저희는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도 할겸

그쪽으로 갔어요 ㅎㅎ

 

현대아울렛도 있고 오네스타도 있고 홈플러스 트리플스트리트까지

한번에 오갈수 있어서 ㅎㅎ 겸사 겸사요~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연안식당은

손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대기시간이 있어요 ㅠ.ㅠ

 

주말에만 그런게 아니라 평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늘 만석!!!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할때 참고하세요

 

 

 

연안식당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꼬막비빔밥하구 해물 뚝배기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더라고요

미역줄기 너무 좋아하는데

간도 세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ㅎ

 

 

 

그리고 간장게장이 나왔는데

흰밥에 먹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고요 ㅎㅎ

 

간장게장 먹고 싶었는데...

 

인천송도 연안식당에서

두접시 먹고 온거 있죠!!!

 

반찬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ㄱ,

 

그리고 김치도 굉장히 깔끔한맛이었어요.

저 원래 어디가서 김치 잘안먹는데

 

왠지 집밥 먹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콩나물무침!!!

연안식당 음식들 정말 조미료맛도 안나고

간도 딱 적당하니...

 

저희 아이가 좋아하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미역오이냉국!!!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간장게장과 같이 미역오이냉국도 두그릇

먹었어요 ㅎ 손님분들이 너무 많아서

 

눈치보였는데...

엄청 빨리 가져다 주세더라고요 ㅎㅎ

 

인천송도 연안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

완전 사랑할꺼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천송도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

 

금세 나오더라고요~

 

 

 

흰 쌀밥과 꼬막비빔밥이 나왔는데

꼬막도 굉장히 맛있고... 밥도 굉장히

많이 주셔서 깜짝놀랐어요 ㅎㅎㅎ

 

왜 대기해서 사람들이 먹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

 

해물뚝배기는 사진을 못찍은거 있죠!!

 

이성을 잃고 먹었거든요 ㅋㄷㅋㄷ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데이트 오시는분들

프리마켓도 들려보시고

 

꼬옥 연안식당에서 식사하세요~

 

 

 

정말 정말 만족하는 식사였거든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