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즐거운주말 보내셨나요?

전 이사준비 때문에 엄청 바쁘게 보냈답니다.

 

주말에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마루"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아이가 스시가 먹고 싶다고 하길래 ㅎㅎㅎ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엔

맛집이 광장히 많지만

 

아이가 회를 못먹어서 마루에는 가보지 않았는데

몇번 스시 먹더니 맛있다고

머그러 가자길래 이때다 싶어서

 

아들 친구와 같이 갔답니다.

 

마치... 일본맛집에 있는 느낌!!!

 

 

너무 좋았어요 ㅎ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마루 내부예요.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던

인형들이 진열되어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ㅎ

 

일본에 가면 사가지고 와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마루 입구에 있는 메뉴들 한컷!!!

 

다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돈카츠 정식과 모듬초밥 그리고 탄탄면을

주문했어요. 베스트메뉴라고 하더라고요 ㅎ

 

 

마루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나봐요

메뉴판인데 굉장히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돈카츠정식부터 나왔어요.

굉장히 고소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ㅎ

 

그리고 굉장히 바삭바삭 식감이 좋더라고요.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마루!!!

처음 방문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고요 ㅎㅎ

 

돈카츠정식을 보고 난후

다른 메뉴들이 기대되더라고요 ㅎ

 

 

 

그리고 나온 모듬스시!!!

 

굉장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연어스시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굉장히 인상적인...

이상민씨가 일본맛집 가서

늘꺼내서... 언젠가 한번 먹어보고 싶다했는데..

 

마루에서 맛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굉장시 맵지만 식감이 좋았어요 ㅎ

 

 

 

모듬스시를 주문하고

라면을 추가하면 나오는 라멘!!!

 

국물이 굉장히 깊더라고요

 

 

저희 아들 엄청 잘먹더라고요.

일본맛집에서 제대로 맛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베스트메뉴라고 말씀하신

탄탄면... 굉장히 매워요. ㅎ

 

일본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정말 이게 일본맛집에서 판매하는 맛일지

궁금해 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가 없었음...

어디서 맛있는걸 먹나 싶더라고요 ㅎㅎㅎ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들리게 되는데

 

마루 자주 갈꺼같아요 ㅎㅎㅎ

 

아이들이 잘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데이트 오시는분들.

 

인천 송도 맛집 마루 꼭 들려보세요

아마 후회 하지 않을꺼같아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