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석연휴동안

아들램이 여행을 가자고 해서

 

가까운곳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포천여행!!!

매년 다녀왔는데..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자주 못갔지 뭐예요 ㅎ

 

 

저희 아들 포천이동갈비 엄청 좋아라 하거든요 ㅎㅎ

 

포천 허브아일랜드도 가구

이동갈비도 먹고 왔어요 ㅎㅎㅎ

 

포천 이동산장갈비 메뉴판이예요.

작년보다 조금 올랐네요 ㅎㅎㅎ

 

저희는 생갈비보다 양념갈비를 좋아라해서

양념갈비를 주문했어요 ㅎ

 

 

 

일단 2인분을 주문했어요.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 들려서

식빵도 먹고 이것저것 먹고 간터라...

 

나중에 먹을까 하다가..

바로 간거라서 ㅎㅎㅎ

 

 

포천이동산장갈비 밑반찬 이예요

동치미 맛 너무 시원하고 맛나더라고요

 

 

 

겉절이도 맛있더라고요.

굉장히 재료가 신선!!!

 

포천여행가면 이동갈비

 

 

 

 

샐러드 너무 신선학

완전 맛있었어요,

 

아이가 너무 잘먹더라고요 ㅎㅎ

 

포천여행가면 좋은게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 좋은데

포천이동산장갈비 밑반찬 굿굿굿

 

 

 

양파 장아치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ㅎ

 

고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고기맛을 더 올려주더라고요

 

 

밑반찬중!! 으뜸!!

양념게장~

 

저 너무 양념게장 좋아라 하는데

세번은 리필한거같아요 ㅎㅎㅎ

 

 

 

포천이동산장갈비!!

금상추에 싸서 먹었지요 ㅎㅎㅎ

 

완전 핵존맛!!!

 

 

 

 

그냥먹어도 엄청 맛나답니다 ㅎ

 

 

정갈한 상차림 보이시죠??

별거 없어보여도

 

이동갈비랑 다 잘어울리고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난 것들만 있는 맛집이예요 ㅎㅎㅎ

 

포천여행가면 꼭 가봐야 하는 포천이동산장갈비예요 ㅎㅎㅎ

 

 

포천을 바라보며

이동갈비 엄청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ㅎ

 

 

포천여행 하시는 분들!!! 이동갈비 꼭 맛보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