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가 학교에 입학하면서


아이를 돌봐야 되기때문에

직장을 그만두고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어요.


블로그 운영이라고 하니

굉장히 거창해 보이지요??


하지만 누구든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할수 있어요.


어렵지 않고 집에서 충분히

아이 케어하고, 집안일하면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할수 있답니다.


물론 누구나 다 할수 있구요~


20대부터 50대까지 !!!


블로그 운영하다가

시간이 지나다 보미 맛집리뷰및

제품 리뷰등 쪽지로 이것저것

의뢰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그러다가 아이가 초등학교 적응을마치고 나니

일을 다시 시작하려고 준비를 했는데


일을 쉬다가 하려니 참 어렵더라고요

현실이;;;


그래서 재택아르바이트를 알아보다가

정말 저에게 딱 맞는 일을 찾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집에서하는 재택아르바이트는요???


일단 블로그 운영하면서 포스팅하는 아르바이트예요

블로그 뿐 아니라 카페에 글을써도 되고


글을 쓰는 내용은 대부분 교육관련

자격증관련 내용을 원고를 받아서 글을쓰는데


이제 3년째 되었습니다.


최저임금이 오르긴했지만....

일을 다시시작하기 부담스러울뿐아니라


눈치도 봐야하고.. 간혹 집에 일이생기면

불편하게 일할바에는


재택아르바이트가 정신건강에도 좋고

내가 글쓴만큼 벌기때문에


스트레스없이 하루에 2~3개 글을

꾸준히 쓰고 있는데요!!!




재택아르바이트 할때 주의할점이 있어요.


첫번째 : 일거리가 꾸준히 할수 있는지

두번째 :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지

세번째 : 확실하게 시작핤할수 있는


이세가지는 필수로 확인을 해야해요.


그이융 인터넷으로 하는 재택아르바이트

굉장히 많거든요. 예를 들들어


누군가를 회원가입을 시켜야

수익이 발생이 된다든지...


그를 위해서 끝없이 상담을 해줘야 하는경우가

있는데... 그건 재택아르바이트지만...


시도때도없니 상담을 해줘야 하기때문에

온전히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할수 있는게 아니겠지요??


제가 추천해드리려고 하는 재택아르바이트는

일단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일이 무엇인지


무료상담을 통해 체크해볼수 있어요.

무료로 진행 되는거라서 부담없이

이것저것 물어보고 또 체험도 해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이 뭔지

블로그나 카페를 어떻게 이용해서

재택아르바이트를 할수 있는지


하나하나 체크를 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재택아르바이트는

오래 아니 평생 할수 있는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수익이 발생되는지

꼼꼼한 진단과 결과 분석이 필요한데


제가 원고받는 아카데미에서는

블로그 오래 운영할수 있는 방법뿐아니라

어떻게 하면 수익이 많이 발생될수 있는지


또.. 수익이 나오지 않을때 무엇이 문제인지

하나하나 진단을 해준답니다.



블로그는 누구나 운영할수 있어요. 초보자들도 물론!!!

하지만 관리하는게 굉장히 중요해요.


저도 블로그를 처음 만들어서

블로그에 글쓰고 관리를 했지만


글이 노출이 안되고...

참 답답할때가 많았고


매일 리뷰활동을 하는게 아니라

업체에서 요청시에만 하는거라서

꾸준한 수익이 없었는데


지금은 직장인 처럼 매달 15일날

통장으로 월급이 들어오고 있답니다. ㅎㅎㅎ



어제 하루동안에 글을 써서

발생된 커미션입니다


하루에 기본 48000원은 버네요.


한달이면 왠만한 직장인들

월급보단 못하지만


집안일하면서 아이키우면서

하루에 한두시간 투자하고 버는 돈치고는

많지요?? 저희 신랑이 깜짝놀라덜더라고요 ㅎㅎㅎ


저처럼 글을써서 수익이 발생되는것은

기본이고요 온라인 쇼핑몰이나

창업을 하시려는 분들도

아카데미의 도움을 많이 받으시더라고요.


10년간의 노하우를 전수해줄뿐더러

계속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믿음이 가요!!!


저는 3년넘게 재택아르바이트를 하고있는데

다른 재택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보면


중간에 그만두시는분들 많으시더라고요 ㅎㅎ


무료로받은 샘픔자료를보고

직접 경험해보니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같아요.




아이케어때문에 직장일을 그만두셨거나

주부분들 재택아르바이트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시고


제가 추천해드린곳도 한번

무료샘플 받아보세요.


젤 좋았던게 강요가없고

샘플본후 나랑 안맞는거 같다 생각이들면

안해도 되는거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셔도 될꺼같아요 ㅎㅎ


좀더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하나 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운하루 되세요


재택아르바이트 무료샘플체험 하기 

클릭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