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루하루 시간이

굉장히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 드네요.

 

한주 즐겁게 시작하고 계신가요??

주말동안 아이 챙기고

신랑 챙이느라 정신없이 보내다가

 

오늘은 아침일찍 일어나서

주말동안 지져분해진 집을 정리하고

 

이제서야 컴퓨터 앞에 앉았지 뭐예요 ㅎㅎㅎ

 

오늘은 50대주부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아이키우고 살림하느라

경력이 단절되고...

 

막상 아이들이 다 크고나니

시간은 많은데 경력이 단절되어서

 

쉽게 일자리를 구하기 어렵지요!!!

 

그렇다고 집에서 시간죽이고 있을수도없고...

 

그래서 50대주부알바를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요즘 스마트폰 다이용하시죠??

 

하지만 컴퓨터를 가까이 하시지 않았으면

쉽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재택근무를 할수 아르바이트를 하고싶어도

용기를 못내시는 분들이 많으신거같아요.

 

 

하지만 배운대로 따라만 해도

쉽게 컴퓨터를 통해서 재택아르바이트를 할수있어요.

 

그것도 하루에 한두시간만 투자하면 된다는 사실!!!

 

저는 재택아르바이트를 시작한지

 

3년째 접어들고 있어요~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매일 친구들 만나서 수다만 떨고 아이 픽업다니고...

어느덧 뭐하는건지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다시 일을 하기에는 아이걱정도 되고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재택아르바이트를 알아보았어요.

 

처음엔 어떻게 글만 쓰는데 돈을 벌수 있나..싶어서

믿지도 않았지요. 하지만 지금은

 

아이걱정 집안일걱정 하지 않고

할일 다하면서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원고를 받아 글쓰면서 돈벌고 있어요 ㅎㅎ

 

처음 시작은 이래요!!!

 

 

 

블로그 제대로 만드는 방법부터

글쓰는 요령까지 꼼꼼히 배웠어요 ㅎ

 

50대주부알바로도 어렵지 않은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네이버 가입만 되어있음 블로그는 바로 만들수 있거든요 ㅎ

 

그렇게 블로그 공부를 하고 난뒤 한달도 안되어서

수익활동을 할수 있었어요.

 

 

원고를 받아서 샘플글을 보고

비슷하게 글을 써내려가다보니

어느순간에 글쓰는 속도도 빨라지게 되고

하루에 3~4개정도 글을 쓰면서 그 글들이

수익으로까지 연결이 되더라고요 ㅎ

 

신기하시죠???

 

원고는 업체에 의뢰를 받기도 하고

블로그 교육받은 아카데미에서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내용들을 블로그에 글을 쓸수 있도록 100여개워

자료를 제공해주시거든요 ㅎ

 

제가 쓴글을 누군가 필요한 분들이

읽으시면 1건당 9600원의 커미션을 받을수 있어요.

 

글을 조리있게 못쓰시는분들도

걱정할필요가 없는게... 제공된 원고를 나만의 느낌으로

블로그에 다시 써내려 가면 되요 ㅎ

 

전 꾸준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에

블로그나 카페에 2~3개의 글을 써내려가는데요

 

글이 쌓이고 쌓이면서 수익도 배가 되더라고요 ㅎㅎㅎ

 

50대주부알바 또는 재택아르바이트 검색하면

정말 많은 재택아르바이트 사이트들이 있어요.

 

하지만 믿을수 있는곳은 몇곳 안되더라고요

사람을 추천해야 수익이 발생되는 시스템이

대부분이고 누군가를 상담해줘야 하는 경우도있고...

 

전 그런거 정말 못하거든요. (잘하시는분들은 잘하시더라고요)

 

그냥 집에서 혼자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원고  선택해서 자유롭게 글쓰는게

너무 좋아서 시작했는데

완전 대 만족입니다. 

 

 

 

컴퓨터 못해도 상관 없어요.

그리고 직장다니시는 분들도 투잡으로 많이 하시더라고요

 

매월 15일날 한달동안 글써서 발생된 수익금이

통장으로 들어오는데 정말이지

밖에서 힘들게 일하는거 보다 맘편하게

정말 성실히 꾸준히 글써서 100만원이상 버는거

어렵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2016년도부터 시작을 했는데

계속 업데이트되는 원고를 가지고

글을 쓰면서 여유롭게 생활하고 있어요

 

50대주부알바로 정말 딱인거 같아요!!!

 

직장생활이 어려우신분들

경력이 단절되었는데 한두시간 이용해서

재택아르바이트 하시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은

 

일단 제가 어떤 원고를 받아서

글을쓰고어떻게 수익이 발생이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분명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50대주부알바

재택아르바이트 원고받아보기(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