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일찍일어나서 여름옷 정리를 했어요.

 

그리고 이것저것 하니 벌써 점심시간이 훌적 넘었네요 ㅎ

 

 

오늘은 집에서 하는 시간제아르바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경력이 단절되고 아이를 돌보아야 하는 주부

또는 퇴직후 집에서 이것저것 알아보시는 분들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 모두 편한시간에 시간제아르바이트를 할수 있는데요

탄력적으로 본인이 원하는시간에 글만쓰면되요.

 

 

이일을 시작하게된 계기는 사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것도 쉬운일이 아니더라고요.

매일 일상글을 쓰고 맛집에대한 글도쓰고...

 

하지만 글쓰는게 한계가 있더라고요 ㅎ

그이유는 딱히 아무것도 하지 않은날은 쓰 글이 없어서요 ㅎㅎㅎ

 

그러다 블로그를 통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들도 계시고

체험단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잘만하면 좋겠다 싶어서

글쓰는 아르바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하지만 어떤일을 하든 혼자 할수 있는일이 별로 없더라고요.

직장을 다니고 싶어도 경력이 단절된 상태인데다

아이를 케어해야 되기에 많은 시간 투자하지 않고 할수 있는 일이

별로 없다는걸 깨달았고. 원고나 자료를 받아서 시간제아르바이트 가능한일을

찾았는데 지금은 2년째 하면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두시간 원하는 글을 쓰면 되거든요 ㅎ

집에서 하는 시간제아르바이트 이만한게 없더라고요.

 

글쓰는것은 주로 교육에 대한 내용이어서

어려움 없이 쓰고 있습니다.

 

처음 시간제아르바이트에 도전하시는 분들

블로그 할줄 모르고 컴퓨터도 못하는데... 하면서 엄두를 못내시지만

 

온라인강의를 통해 블로그초보자들도 다 시작해서

수익이 날때까지 그리고 글을쓸수 있도록 원고를 제공해주기때문에

 

주부든, 직장인이든, 퇴직을 하신 분들이든 다하실수 있어요.

 

여러 취업사이트에서 재택근무를 알아보면

원고작성하는 아르바이트가 많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직접 원고를 받아서 하면 커미션 깍일일도 없고

제시한 금액을 받을수 있고 수익확인도 바로바로 되서 좋더라고요.

 

 

그럼 어떻게 시작해야 되는지 정말 궁금하시죠???

 

일단 글쓰는 자료 무료로 샘플 받아보시고

어떻게 집에서 시간제아르바이트 할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블로그에 글 한번 써놓으면 없어지는게 아니라서

시작하셔서 저처럼 블로그 운영하면서 시간날때마다 글을 쓰면

수익은 시간이 지날수록 배가 되더라고요 ㅎㅎㅎ

 

일단 궁금하신분들은 어떤 글을 쓰고 어떻게 시작하는지

확인해보세요 ㅎ 정말 쉬워요 ㅎ

 

 

집에서 하는 시간제아르바이트 알아보러가기

클릭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