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날씨 너무 좋지요??

아침부터 바쁘게 돌아다니다

이제야 컴퓨터앞에 앉았네요.

 

늘 집에서 하루에 한시간정도는 블로그에 글쓰는일을 하고 있습니다.

주부재택알바하구 있지요 ㅎㅎㅎ

 

 

 

전 하루에 3개정도 글을 쓰고있어요.

단 한시간만 투자해서 말이예요.

 

사실 직장을 다니다가 아이가 학교들어가면서

집에서 아이 돌보면서 지냈는데

 

수익형블로그에대해 알게되었어요.

 

일상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아는분이 왜 일상글만 쓰냐면서

 

원고와 자료를 받아서 글을쓰면 블로그로 수익을 낼수 있다기에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엔 의심도 하고...

정말로 집에서 글만쓰는데 백만원을 벌수있나 했는데

 

지금 2년째 하는 전... 워킹맘들보다 맘 편하게 원하는 시간에

글쓰고 달달히 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일단 글쓰는 주부재택알바는 컴퓨터를 못하는사람

경력단절된주부 그리고 40대~50대 주부들 그리고 직장인들까지 투잡으로

할수 있어요.

 

처음 시작할때 전 무료샘플자료를 받아보았어요.

어떤 글, 어떤 주제인지도 저에겐 중요했거든요

 

그래서 무료샘플자료를 받아보았지요

 

제가 주로 쓰는글은 교육에 관한글,마케팅 교육에 관한 글들을

쓰는거였어요. 교육이나마케팅 모두 생소하지만

 

보름정도 배운대로 하다보니 정말 주부재택알바로

다른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을정도 였어요.

 

 

 

쓴글이 많이 모이면 모일수록 수익이 발생이 되서

수익형블로그가 되더라고요 ㅎ

 

그래서 전 현재 체험단 활동, 리뷰어 활동도 하고있답니다.

블로그 처음 시작한 목적이 체험단을 하고싶었는데

 

제대로 모르는 상태에서 하다보니 쉽지가 않더라고요.

전정말 무료샘플받아보고 결정한게 신의한수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업체에서 쪽지가 와서 리뷰해주는 경우도 생기고

요즘 블로그 덕분에 돈도벌고 즐겁게 생활 하고 있답니다.

 

 

 

그럼 집에서 하는 주부재택알바 어떻게 시작했는지 궁금하시죠????

 

집에서 재택알바 하시고 싶은분들 많이 알아보셨겠지만

초기비용이 안든다 하지만 대부분 약간씩은 들더라고요

저두 알아볼만큼 알아봤거든요.

 

하지만 초기비용들이고 아직까지 제대로된 수익 발생안된분들이

엄청많더라고요. 심지어는 버린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확실히 달라요

블로그 진단부터 블로그가 수익형블로그로 될수있도록 계속 체크를 해주시고

모니터링 해주신답니다.

 

뿐만아니라 글쓰는 자료도 평생 제공을 해주고 있어서

원하는 시간때에 하루에 2~3개정도 글을 꾸준히 쓰고,

하루,이틀,한달,두달이 지나면 어느 직장인 월급 이상으로 돈을 벌수 있게되더라고요

 

 

 

심지어 블로그에 문제가 생겼을때고 진단해주시고!!!

 

수익이 발생이 안되면 원인분석도 해주시고...

블로그 만들고 땡이 아니라 누군가를 상담해주는 그런 주부재택알바와는달리

 

내가 쓰고싶은글, 그리고 내가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글을쓸수 있고 한만큼 돈을 벌기때문에

 

누굴 원망할 필요도 없고 이유도 없어요 ㅎ

 

정말 주부재택알바 시작할때 고민 엄청많이하고

계속 상담받고 그랬는데 지금은 잘했다고 생각이 들어요.

 

 

 

 

아이도 엄마가 케어해주니 좋아하고!!!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았답니다 ㅎ 신랑도 신기해 하더라고요 ㅎㅎㅎ

 

집에서 하는 주부재택알바 알아보시고 계신분들은

무료샘플 받아보세요!!!

 

 

괜히 시간낭비 하지마시고 무료샘플받아보신뒤에

결정해보시는거 정말 좋을거같네요!!!

집에서하는 주부재택알바 수익형블로그 만들기

알아보러가기 클릭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