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전업주부알바를

시작한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요.

 

꾸준히 온라인상에 글을쓰는

전업주부알바라서

 

시간 공간제약없이

집안일 다 해놓고~

아이 공부도 봐주고~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글을 쓰고 있어요 ㅎ

 

 

처음에 시작할때가 생각이 나네요.

회사를 그만두고 아이가 학교에 입학을

하면서..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ㅎ

 

매일 컴퓨터를 하면서 쇼핑만하고~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다가

 

전업주부알바를 찾아보게되었는데

만만치가 않더라고요~

 

누군가를 상담해줘야 하기도 하고..

 

특히 카톡으로 끊임없이 상담하면서..

실적을 쌓아가는게..

 

오히려 시간이 많이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전.. 그냥 혼자 할수있는 일을 찾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주부가 할수 있는일은

많이 없다는걸 깨달은뒤...

 

그냥 집에서 아이랑 많은 시간을 보내자는 생각에

잊고 지냈어요 ㅎ

 

아이 친구엄마들하고 자주 만나서

수다떨고~ 평범한 일상을 보내다가..

 

우연히 글만쓰면 되는 전업주부알바를 알게되서

용기 내서 상담을 받아 보았답니다.

 

무료상담 받으러가기

클릭 클릭

 

 

상담을 받고 나니...

딱 제가 원하는 주부알바였어요.

 

자료와 원고를 토대로 온라인상에

글만쓰면 되더라고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고

글을 잘못써도~ 충분히 할수 있어요~

 

전 정말 아이 학교 보내고

집안일 해놓고

 

1~2시간 글을 꾸준히 쓰고있어요.

 

글쓰는 내용들은 교육과 관련된 일이어서

 

아이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에

더 쉽게 쓸수 있는거 같아요~

 

많이 배우기도 하고요!!! 몰랐던 교육적인부분도

알게 되니 너무 좋더라고요~ ㅎ

 

핸드폰과 스마트폰 어떤것으로도

글을 자유롭게 쓸수 있는것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쓸게 되면

임시저장이 가능하잖아요~

 

글을쓰다가 갑자기 일이 생기게 되면

저장해놓았다가 시간 나면 마무리해서 글을 마무리 질수 있는거

 

정말 너무 좋아요~

 

전업주부알바로 딱인거같아요 ㅎ

 

안정적이고 오래할수있어서 굿이고요!!!

 

 

 

2년동안 꾸준히 자료 받아서

글을쓰고 있는데...

 

어떤글을 쓸지 고민할필요없이

골라서 쓸수 있고~

 

글쓰는 자료들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평생 자료를 지원받아서 하는 전업주부알바여서

정말 마음먹고 하루네

글 1~2개쓰면

 

한달에 평균 100만원은 벌수 있을거같아요 ㅎ

 

 

전업주부알바로 글써서

수익이 발생되면 매달 15일날

통장으로 입금이 되요!!!

 

10월달엔 15일이 일요일이라..

조금 늦게 들어왔네요 ㅎㅎㅎ

 

처음 글쓰는 알바 시작했을때

첫달은 30만원~40만원 정도 벌었어요

 

하지만 글을 꾸준히 쓰다보니까

글쓰는 속도도 빨라지다보니~

 

그리고 온라인상에 제글이 쌓이면 쌓일수록

계속 수익이 올라가더라고요~

 

그래서 전 고정적으로 한달에   평균 100만원정도

벌고있어요~ ㅎㅎㅎ

 

 

전업주부알바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

 

저처럼 꾸준히만 한다면 집에서

아이걱정안하고 이것저것 다 챙겨주면서

 

돈벌수 있어요~

 

저는 처음시작할때 엄청 많이 알아보고

상담 받아보고 결정했어요~

 

전업주부알바 고민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무료상담도 받아보시고

 

어떤 글을 쓰는지 무료샘플자료도 받아보세요~

본인한테 맞는지 확인해보실수 있을거예요 ㅎ

 

 

(클릭하시면 상담받으실수 있으세용~)

 

 

 

 

 

 

 

 

 

 

 

 

 

 

 

 

 

 

 

 

 

 

 

저는 m회원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