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집에서

재택알바를 하고있는

30대 가정주부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집에서 용돈벌려고 시작했는데

 

벌써 1년반이 지났어요.

 

처음에 재택알바 문서작성아르바이트를

시작하기전에 이곳저곳 꼼꼼히

 

알아보았어요. ㅎ

 

온라인 상으로 은근히

많은 일을 할수있더라고요.

 

 

체험단 활동

기자단 활동 등등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솔직히 모르겠더라고요!!!

 

뿐만아니라

사업 특히 창업을 할때도

 

온라인으로 홍보도 할수있고

정말 제대로만하면

 

여러가지로 도움이 많이 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블로그공부를 했어요 ㅎ

처음부터 체험단 기자단 욕심내지않고

 

투자한다 생각하면서 시작하였는데...

한달정도 지나고 나니 되더라고요!!!

 

 

정확히 한달이라는 시간을투자했는데...

블로그 체험단 제의도 들어오고

리뷰어로도 활동 하게되었지 뭐예요 ㅎ

 

 

그리고 매일 하루에 한두시간

짜투리 시간 이용해서

 

원고와 자료를 보고 글을 2~3개씩

꾸준히 쓰고있는데...

 

수익이 발생되더라고요 ㅎ

신기하게도 말이예요 ㅎ

 

그러다 보니 재택알바 문서작성아르바이트

정말 성공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

 

 

저는 주로 교육에 관련된 자료를받아서

글을쓰고 있어요.

 

제가쓴글을 누군가가 보고 반응을

보일경우에 8000원의 커미션을 받아요.

 

하루에 5건정도 반응을 보이더라고요. ㅎ

 

 

글쓰고 수익올리는방법

자세히 알아보러가기

↓↓↓↓↓↓↓↓

클릭 클릭

 

 

처음 한달은 30만원정도

수익이 발생되었어요 그런데 계속

꾸준히 글을 쓰다보니까 그이후로는

평균 100만원정도 벌게 되더라고요 ㅎ

 

 

9월달에도 100만원정도

입금되어서 명절때 톡톡히 효녀노릇했어요 ㅎ

 

용돈도 드리고~ ㅎ

 

 

사실 신랑 혼자 벌면 고정적인 수입이라서

그달에 행사가 있으면...

 

빠듯하잖아요!!!

 

하지만 전 집에서 아이돌보면서

집안일에 소홀하지 않고

 

집에서 재택알바로 문서작성아르바이트해서

신랑한테 도움이 되니

 

제자신이 뿌듯하더라고요 ㅎㅎㅎ

 

 

보이시죠? 제가 블로그 교육받고

원고와 자료 제공받는 업체 이름이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인데..

 

매달 14일또는 15일날에

브레인팩토리로 따박따박 입금이 되요.

 

단지 글만썼을뿐인데 말이죠!!!

 

 

재택알바 문서작성아르바이트

어렵지 않게 쉽게 할수 있어요.

 

첫번째로 전 온라인 강의를 들었어요

강의를 듣고 나니

 

20대 이상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든지 할수 있게 쉽게 설명을해주셔서

 

컴맹이어도 쉽게 따라 할수 있겠더라고요 ㅎ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만있음 할수있는일이어서

 

특별히 필요한것도 없고!!!

 

 

그냥 꾸준히 글만쓰면 되요.

글을 잘 못써도 상관이 없어요.

 

아카데미에서 샘플글까지

제공해주셔서 비슷하게

쓰다보면 요령이 생기고...

 

글 한두개 쓰는게 한시간도 안걸린답니다 ㅎ

 

 

저는 재택알바 문서작성아르바이트

제대로 알아보고 시작해서

 

1년넘게 하고있는데...

 

집에서 아이돌보시거나

경력단절된분들 그리고 창업을 생각하시는분들

 

블로그부터 제대로 시작해서

글쓰면서 수익도 발생시키면서

 

자기자신의 사업에도

큰도움이 될수있는 이런일...

 

한번 제대로 알아보고 시작해보세요~

 

전 글쓰는거 외에

체험단 활동도 하고 있는중인데

 

주말이면 가족이 맛집도 다니면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어요~

 

 

아이걱정 집안일걱정되시는분들

제대로 상담받아보세요~ ㅎㅎㅎ

 

 

 

재택알바 문서작성아르바이트

알아보러가기

↓↓↓↓↓↓↓↓↓↓

클릭 클릭

(클릭하시면 무료샘플자료받아보실수 있어요)

 

 

 

 

 

 

 

 

 

 

 

저는 m회원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