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블로그로 재택근무하고있는

전업주부 입니다.

 

아이가 있어서

직장을 그만둔지 이제 2년정도 되었어요.

 

처음엔 집에 있는게 마냥좋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

 

일을 하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아이가 걱정되서

쉽게 직장으로 되돌아가지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고민끝에 집에서 할수있는일을

알아보았답니다.

 

주변에 블로그를통해

돈을 버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노하우를 알지 못하면

안될거같아서 꼼꼼히 알아보았어요.

 

왜냐하면 오래동안 꾸준히 하고싶었거든요!!!

 

 

입문과정부터

하나하나 블로그교육을 받았어요.

 

사실전 입문과정은

이미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시작부터 제대로 하자는 맘을 갖고

 

처음부터 교육을 받았는데

 

50대 60대도 다 따라하면

누구나 컴퓨터를 다룰수 있게 꼼꼼하게

가르쳐주시더라고요!!!

 

중간중간 키워드 검색엔진... 몰랐던부분도

자세히 배우게 되서...

 

배운대로만 하면 나도 집에서 돈벌수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교육받을때

굉장히 열심히 했어요!!!

 

 

블로그교육을 받고

한달정도 지나면 수익활동을 할수 있어요.

 

수익활동은...

 

블로그교육후 제공된 자료와 원고를

바탕으로 글을 쓰는 수익활동이 있는데

 

자료와 원고는 평생지원되요!!!

 

블로그교육도받고

일거리도 제공받고 일석이조지요??

 

그리고 체험단활동 뿐아니라 광고포스팅등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업체에서 쪽지로 홍보를 부탁하는경우가 많거든요.

 

사업하는 사람들 온라인마케팅은 필수잖아요 ㅎㅎㅎ

 

블로그교육 후 재택근무

알아보러가기 클릭 클릭

 

 

컴퓨터나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글만쓰면 되니...

 

참쉽더라고요 ㅎ 제공되는 샘플글을

바탕으로 글을 쓰다보니

 

제글을 읽으시는분들도 늘어나고

그러다 보니 수익이 저절로 올라가더라고요 ㅎㅎㅎ

 

 

지난달 저에게 발생된 수익금이

100만원이 조금 넘어요 ㅎ

 

1년넘게 했는데 처음엔 30만원 그담부터

계속 수익이 꾸준히 발생되더라고요 ㅎㅎㅎ

 

누군가 눈치볼필요없고

누군가를 상담해줄필요도 없고

다단계도 아니고

 

온전히 블로그교육을 받고

일거리 제공받아 하루에 한시간정도

글을 꾸준히 쓰다보니

 

수익이 발생되고!!!

 

전 아이 돌보면서 꾸준히 할수 있는한

계속할 계획이예요. ㅎ

 

 

 

수익이 발생되지 않거나

어려움이 있을땐 블로그교육업체에서

 

24시간 상담해주시고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해주시기 때문에

 

저처럼 시작하신분들중

수익 안나시는 분없이 100% 수익발생되고 있구요!!!

 

 

재택근무 알아보시는 분들

 

무료상담 무료샘플글 받아보세요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보실수 있을거예욤~

 

무료샘플자료 및 무료상담

받으러가기 클릭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