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전 인천송도 글로벌캠퍼스 수영장이 오픈했어요.

 

송도에 이사와서 아이 수영을 시키려했는데

 

항상 대기 상태였는데...

 

저에게는 송도 글로벌캠퍼스 수영장 오픈은

 

기쁜 소식이 아닐수 없었답니다. ㅎ

 

 

1층에 위치에 있는

 

송도 글로벌캠퍼스 수영장!!!

 

사진찍기에는 역광이라 잘나오진 않지만

 

아이들은 따뜻한 햇살아래 수영을 할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이 좋아요!!!

 

 

아직 7세여서 수영복 잘 갈아입을까 걱정많았는데

 

송도 글로벌캠퍼스 수영장은 스탭분들이 많으세용~

 

그래서 아들엄마들 걱정없이 아이들 수영복 갈아입고

 

씻는거 걱정안하고 들여보낼수 있어요.

 

아이들 각자 스스로 수영복 입고...

 

선생님한테 뛰어가는 모습입니다.

 

 

첫 수업이라 아이들 옹기종기 모여서

 

선생님 이야기 듣고 있었답니다.

 

엄마들은 2층 관중석에서 아이들을 볼수 있어요 ㅎㅎ

 

 

워밍업후 우리 아들 헐퍼끼고...

 

조금 조금 이동하면서 선생님이 하라는대로 잘하네요~

 

너무 귀여워용 ㅎㅎㅎ

 

 

처음 수영 배우는 우리아들!!!

 

잘하네요 ㅋㄷㅋㄷ

 

 송도 글로벌캠퍼스 수영장이 오픈해서

 

저희 아들 완전 신났답니다.

 

수영 열심히 해서 박태환선수처럼

 

금메달을 따겠다고 난리내요 ㅎㅎㅎ

 

 

 

사진이 잘안나왔네용 ㅠ.ㅠ

 

송도 글로벌캠퍼스 수강료가 나와있는걸

 

찍었는데 ㅠ.ㅠ ㅎㅎ

 

근데 시설대비 완전 저렴한거 같아요!!!

 

빨리 우리아들램 수영잘해서 선수반에 들어갔음 좋겠네요 ㅎㅎㅎ

 

 

송도 글로벌캠퍼스 수영장은

 

송도 글로벌캠퍼서 체육관내에 있답니다.

 

시설도 좋고, 스탭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좋아요

 

저두 다닐까 고민중이랍니다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