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당하동 이브와르 !!!

 

 

요즘 플라워카페 많이 있지요??

제가 오늘은 인천당하동 이브와르 플라워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당하동에서 오래 있었는데... 사실

꽃가게는 없었어요 ㅎ

 

하지만 요즘엔 플라워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서

 

이쁜 꽃들을 보면서 맛있는 커피도 마실수 있고 좋지요???

눈이 호강한답니다 ㅎㅎㅎ

 

 

인천당하도 이브와르에는

너무 아기자기 하면서 이쁘고 조그마한

화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냥 겟~ 하고 싶은맘뿐!!!

 

 

화분도 너무 이쁘죵???

 

인천당하동 이브와르 주인장님들도

너무 이쁘시고 맘도 고우시더라고요~

 

제가 너무 이쁘다고 사진을찍는데...

싫은 내색안하시면서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ㅎㅎ

 

 

아기자기한 이쁘고 작은

화분들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답니다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인천당하동 이브와르 플라워카페에있는것들중

저저저 선인장 완전 탐나더라고요~

 

저희 아들이 요즘 과학실험수업을 하면서

선인장에 대해 공부를 했거든요!!!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선인장이 너무 좋다고 ㅎㅎㅎ

 

저는 화관같더라고요~

직접 인천당하동 이브와르 사장님이 만드신거같아요.

 

너무 사진을 찍느라... 전 설명도 제대로 못듣고 ㅠ.ㅠ

다시 가서 차 마시면서 꽃들에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 안개꽃~

전 예전에 장미꽃릉 엄청 좋아했는데

 

요즘엔 안개꽃이 너무 좋더라고요~

안개꽃선물 받을땐 하얀 안개꽃이 수북했는데

 

인천당하동 이브와르 안개꽃은 초록색에

뒤덮여있지요?? 전 이거두 너무 탐나고 이뻐보이더라고요~

 

꽃을 보니... 맘도 이뻐진거같아요 ㅋㄷㅋㄷ

 

아참!!! 인천당하동 이브와르 플라워카페에서

커피온 더치커피를 마실수 있으시다고 하네요^^

 

 

 

시원한 여름~ 커피온 더치커피 완전 맛나지요??

커피와 플라워~ 정말 잘어울리는거같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