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개똥이네 !!

 

 

인천 송도개똥이네

중고책 매입부터~ 전집대여까지

너무 좋네요.

 

전 책은 항상 나누어 봐야된다는생각에

동생이 있는 친구들한테 항상 물려주기만했는데..

 

우연히 송도개똥이네를 알게되었어요.

 

아이 전래동화책을 사주려고

홈쇼핑뿐아니라 이곳저록 알아보았었는데

송도개똥이네에서 해결했네요~

 

 

 

아는 지인분이 송도개똥이네를 말씀해주셔서

사장님께 전화를 드렸답니다.

 

친구 아이줄 책을 정리해놓았는데....

몇달째 가져다 주지도 못하고 있었거든요.

너무 오래된 책이어서 그냥 여쭈어볼라고 전화했는데

 

기분좋게 가지고 한번 나오시라고~

주소까지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오늘 송도개똥이네에 갔지뭐예욤~ ㅎㅎㅎ

 

 

사실 처음 책을 교환하로 가는거라

긴장이 되긴 했어요.

그래도 사진은 찍찍~ ㅎㅎㅎ

 

하지만 사장님과 그곳에 계신분들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어린이 도서관 간기분이 들었어요 ㅎㅎㅎ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발견한게...

 

전집을 무한대 대여할수 있더라고요~

전 항상 책은 사서 보았는데~

전집이 대여가 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용

 

도서관에서는 기간이 정해져있어서

그기간내에 안가져다 주믄...

 

패널티가 있거든요 하지만 송도개똥이네는 그런게 없어서

완전 좋더라고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차라리 대여를 해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몇십만원짜리 사서 팔려면 아깝고~ (몇만원받아야 잘받으니까욤)

 

저는오늘 아이 어릴때 샀던 책들을

송도개똥이네에 들고 갔어요.

 

첨살때는 너무 비싸서... 차라리 친한친구주자~ 했지만

우리 아들이 원하던 전래동화전집과 바꾸워 왔답니다!!!

 

 

집에소 송도개똥이네가려고

책을 차에 실을때... 사실 갈까 말까 고민많이했었는데

 

집에올때 아이가원하는책 한아름 안고 와서

너무너무 기뻤어용~ ㅎㅎㅎ

 

 

아이들 다읽은책 송도개똥이네로가서

아이가 좋아하는책을로 바꿔주세요^^

 

전 정말 오늘 다녀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