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정주부들은

 

살림에 육아를 하다보면

내자신의 삶을 포기할때가 많지요??

 

저같은 경우

아이가 학교입학할쯤부터

 

전업주부가 되서

그냥저냥 시간을보내면서

 

살다보니 굉장히

무료한 삶을 살게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경력도 단절되고

아이는 크면...

 

더이상 신경쓸일이 없잖아요.

 

그러면 누구나 일을하고

싶은생각이 들거같아요.

 

특히 50대가되면...

 

특별한 취미가 없으면 더 뭐라도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50대 주부알바 쉽게할수 있는방법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ㅎㅎ

 

일단 컴퓨터나 스마트폰만 있음 되요.

 

컴퓨터 같은 경우 !!

잘다루지 못해도

 

조금만 배우면 누구든 50대 주부 60대 주부도

다 하실수 있답니다.

 

 

처음에 저역시 주부알바로

제대로 시작하기 위해서

 

공부를 했어요.

정말 오래 하고싶은 일이었거든요.

 

지금은 시작한지 1년이 넘어가고 있어요.

 

전 모르는것도 알게되고

온라인으로 많은 것을을 하고

 

주부알바를 할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뭐라도 배우면 나중에 써먹겠다싶어서

용기내서 시작했는데

지금은 완전 대만족이예요 ㅎ

 

한달에 백만원정도 꾸준히 수익이

발생되거든요 ㅎ

 

그냥 집에서 주부알바하는데 말이죠!!!

8월달 저에게 들어온 수익금이예욤!!

 

전 꾸준히 하루에 한시간정도

투자해서 1~2개 글을 꾸준히 쓰거든요.

 

온라인상에 제글이 계속 남아있다보니까

글을 쓰면 쓸수록 수익이 발생되는거 같아요 ㅎㅎ

 

50대 주부알바로

한달에 백만원만 벌어도 비자금도 만들고 ㅎ

 

좋지 않겠어요??

 

 

 

하는 일은 정말 간단해요

제공받은 원고와 자료를 보고

내블로그 또는 제공되는 카페를 이용해서

 

글만쓰면되요.

 

글을 못쓰시더라도 걱정 NO!!

샘플글을 보고 비슷하게

쓰시면 되요. ㅎ

 

 

 

글을 쓰는 내용은

 

온라인마케팅 교육

방과후수업

학습지등등

 

주부들이 관심있는 분야의글이라

 

글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수익도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내가 짬나는 시간에

누구든 신경쓰지 않고

 

또 누군가를 상담해주거나

또는 설득하지 않아도 되고!!

 

오로지 혼자 글쓰면서 수익을 낼수 있으니

 

정말 50대 주부알바로 딱인거같아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도 되고!!!

 

 

제공받은 자료와 원고를 토대로

글을 쓰면 건당 8000원

 

그리고 블로그 카페 체험단 활동으로

원고료도 받고

 

컴퓨터로 안되는 일이 없는거 같아요 ㅎ

 

근데 정말 컴퓨터를 못해도

가능하다는게 신기해요

 

뿐만아니라... 이렇게 일을 하다가

 

사업을 하게 되면 온라인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알게되니!!!

 

나중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어떤거든  내시간을 충분히

이용해서 글쓰면서 시간보내고~

그리고 수익이 발생되는 그런

50대 주부알바!!!

 

전 아무것도 안하는거보다

나은거 같아요~

 

저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글쓰는 알바 부담없이 꾸준히 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자료도 늘 보유되어있고

수익이 발생 되지 않으면

 

꼼꼼히 체크를 받을수 있어서

이렇게 계속 쭉 50대 주부알바 할수 있는거 같아요 ㅎ

 

 

조금더 50대 주부알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샘플자료 받아보시고

직접 경험해보세요~ 무료이니

부담없이 나랑 맞는 일인지 확인은 필수 잖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