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네요~

너무 덥지도 않고!!!

 

낮에는 좀 덥긴해도

이제는 긴 가디건을 챙기게 되는

 

그런 날씨인거같아요.

 

전.. 집에서돈버는 주부예요.

시작한지 1년 반정도지났네요.

 

 

집에서돈버는일...

누구나 한번씩 생각하지 않나요???

 

저는 아이 이사에

아이학교 입학준비때문에

 

직장을 그만두고

 

이것저것 알아보다

집에서돈버는일에대해

 

정말 꾸준히 알아보았어요.

 

아이 케어때문에

직장은 다닐수 없고...

 

아이가 더 크기전에

비상금좀 있었음 좋겠다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할줄 몰랐네요 ㅎㅎ

 

 

일단 컴퓨터나 스마트폰이용해서

글만쓰면 되요!!!

 

누군가를 추천할필요도없고!!!

상담을 해줄필요도 없고!!

다단계도 아니고!!!

 

그저 시간과 공간제약없이

 

짬나는시간이용해서

글을쓰면된답니다.

 

전 글을 잘못쓰는편이라..

할수있을까??? 생각도 많이 했어요.

 

하지만 자료나 원고받아서

샘플글을 보고 비슷하게만

쓰면되요 ㅎ

 

블로그나 카페에요~ㅎㅎㅎ

 

 

글을쓰는 주제는

보통 마케팅교육이나

방과후 수업 그리고 아이들교육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고

 

누구나 쉽게 공감하는

내용들이어서

 

몇번 자료를 토대로 글을쓰다보면

글쓰는 시간도 줄어들어요 ㅎ

 

전 집에서돈버는일 이렇게 쉬운지 몰랐네요 ㅎ

 

 

아이 학교보내고!!!

집안일 해놓은뒤

커피한잠 마시면서

 

하루에 2~3개정도 글을쓰고 있는데

 

하루에 한두시간만 투자하면

하루에 평균 4만원정도 벌수있어요.

 

제가 쓴글을 누군가가

읽고 반응을 보이면

 

한건당 8000원의 커미션을 받을수 있어요 ㅎ

 

한달에 한번 15일날에

제통장으로 커미션이 들어오는데

 

한달에 한번씩 월급 받는기분이예요

전 집에서돈버는일로

 

한달에 100만원정도만 벌자 했는데

더벌기도 하고!!!

 

신랑이 제가 집에서

돈버는거 보고... 본인도 한다고 ㅎㅎㅎ

 

그정도로 이일을 시각한거

굉장히 만족할수 있어요 ㅎ

 

 

그리고 수익 내역은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하고!!!

 

글써놓고 자기전에

앱에서 오늘은 얼마나 수익이발생되었나

 

확인하고 기쁜 맘에 잠들고 있어요 ㅎㅎㅎ

 

그럼 집에서돈버는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전 컴맹이어서... 일단 블로그 만드는거부터

강의를 들었어요.

 

한번 시작하는거 제대로 하고 싶었거든요.

괜히 시간낭비 하고싶지 않아서

 

열심히 공부를 했는데

 

한달만에 수익이 발생되었어요

처음 한달은 30만원 정도 벌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수익이 발생하더라고요 ㅎ

 

 

굉장히 많이 알아보고

집에서돈버는일을 시작했는데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일거리 끊어질 걱정 일단없고!!!

꾸준히 일을 하면되니까~ 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전문적으로 상담을 받고

어떻게 해야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처음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첫단추를 잘끼워야 하니까~~~

 

집에서돈버는일을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어떻게 해야 쉽게 돈도 벌고

일을 쭉 오래할수 있는지

 

제대로 무료상담한번 받아보세요~

분명 도움 되실꺼예요 ㅎㅎㅎ

 

 

집에서돈버는주부 알바

알아보러가기

↓↓↓↓↓↓↓

클릭 클릭

 

 

 

 

 

 

 

 

 

 

 

 

 

 

 

 

 

 

 

 

저는 m회원으로 소정의 수수료를받고 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