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직장맘들...

직장에서 일하면서

 

아이걱정에 전전긍긍하지요???

 

뿐만아니라..

학교행사 학부모모임등등...

신경쓸일이 한둘이 아닌데...

 

한두번은 월차 연차를 내서갈수있지만...

눈치 보이잖아요 ㅠ.ㅠ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하기전

전 직장을 그만두었어요.

 

근데.. 쓰던것이 있어서;;;

 

몇달 지나고 나니...

돈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하는 재택아르바이트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혼자만 알고 있는거보다

저처럼 아이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과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쓰게 되었어요 ㅎㅎ

 

저는 집에서하는일 재택아르바이트 시작한지

1년이 넘었어요.

 

꾸준히 오래 햐야지 생각하면서도

잘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처음 하는일이라 두렵기도 했구요!!!

 

하지만 별거 아니더라고요~ ㅎ

 

제가 볼땐 20대부터 50대 또는 60대분들도

제대로만 배우면 충분히 집에서

재택아르바이트 할수 있더라고요

 

 

 

저는 일단 온라인을 통해서

어떻게 하면 실패하지않고

 

집에서일하는 재택아르바이트를 할수 있을지

 

꼼꼼히 배웠어요!!!

 

처음 시작하는거라서 제대로 하고 싶었거든요.

 

배우다보면 온라인이라는것이...

정말 이것저것 요기나게 쓰이더라고요.

 

전 현재 체험단 활동도 하고~

자료와 원고 받아서 글쓰면서

 

꾸준히 평균 100만원은 벌고 있어요.

 

 

사실 집에서 있는 가정주부 또는 은퇴하신분들...

뭘해야할지 깝깝하잖아요!!!

 

저도 일을 하다가 갑자기 일을 그만두니까

 

생활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남편 혼자 벌다보니... 제가 쓸걸 줄이게되고

저도모르게... 답답한맘이 들었는데...

 

집에서 아이 챙기고 살림하면서

짬나는 시간이용해서

글을 쓰면서 수익이 발생되니

 

능력자라는 소리까지 듣고 있어요 ㅎㅎㅎ

 

 

 

자료와 원고를 받아서 글을쓰는거 외에도

 

온라인교육을 받고 일을 시작하시면

부수입으로 온라인 마케팅도 하실수 있어요.

 

저는 사실 재택아르바이트 시작전엔

 

온라인마케팅이 뭔지 잘몰랐는데...

 

제대로만 알면 할수 있는일이 많더라고요~

 

특히 저희 동생이 사업을 하는데...

 

체험단 일도 하고 블로그에 좋은글 받아 쓰다보니

사업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요.

 

사업을 하든 카페를 하든 음식점을하든

 

온라인을통해 홍보하는거 기본이더라고요!!!

 

글쓰면서 돈도 벌고~

그리고 아름아름 아는분들 가게도 홍보해줄수 있고

정말 잘시작한거같아요~ ㅎ

 

지난달 제가 한달동안

 

자료와 원고받아 글쓰고 받은 수익금이예요

 

하루에 정말 한시간정도 투자해서 블로고와 카페에 글을쓰는데

 

정말 어렵지 않아요.

 

제공받은 샘플글을 바탕으로 글을쓰는거라서...

어렵지 않게 쓰고 있어요~

 

글쓰는 내용은 많은 분들이 관심많으신

교육적인 내용들이라...

 

아이키워보신 부모님들은 누구든 쓰실수 있어요 ㅎ

 

누군가를 상담할필요도 없고~

시간 공간 제약없이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짬짬히 글을 쓰고

 

한달에 100만원정도 벌면 비상금도 모을수있고

신랑한테 무거운짐을 조금쯤 덜어줄수 있으니

 

전.. 앞으로 꾸준히 글쓰면서 오래오래 집에서하는일

재택아르바이트 할생각이예요 ㅎ

 

 

조금더 자세히 집에서하는일이 어떤건지 궁금하신분들은

무료샘플자료 받아보세요~

 

그러면 별거 아니구나 싶을거같아요 ㅎㅎㅎ

 

 

집에서하는 재택아르바이트 알아보러가기

↓↓↓↓↓↓↓↓↓

클릭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