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삼성카드 30주년 행사로

크리스피도넛 세일하네요!!!

1+1 행사니 완전 핫한거같아요!!!

 

 

오늘 아이 책사러 구월동에 다녀왔는데

오래간만에 크리스피도넛이 먹고 싶어서

매장으로 들어갔답니다!!!

 

리얼스트로베리 하프더즌!!!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를 주더라고요

 

그이윤!!!

 

삼성카드 창립 30주년 행사를 하는데

삼성카드로 구매하시면

 

1+1 행사를 하는거였어요 ㅎㅎㅎ

 

뿐만아니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도

함께 행사중이예요 ㅋㄷㅋㄷ

 

완전 핵이득이죵??

 

 

저는 리얼스트로베리 하프더즌을 주문했어요 ㅎ

 

봄에만 먹을수 있잖아요!!!

 

 

너무 이쁘죵??

먹기 아까울정도로 이뻐서 한컷찍었습니다.

 

너무너무 이뻐서 보고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도라고용 ㅎㅎㅎ

 

 

3월18일까지 행사더라고요!!!

 

구월동 크리스피도넛 잘다녀온거같아요 ㅋㄷㅋ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