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쉽게취득취업하기

 

 

한국사가 2017년도부터

수능필수과목이 되는걸 알고계신가요?

 

전 사실 요즘 아이들이

한국사를 그룹과외를 받고

또 국정교과서와 관련되어서

 

나중에 내아이는 내가 데리고 다니면서

한국사를 가르칠 생각으로

 

한국사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이곳저곳에 상담을 받았답니다.

 

무료자료도 받아보고

무료샘플강의도 들어보았어요.

 

다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

상담을 받았어요. 여러곳중 선택을 하려고요.

 

 

 

상담을 받으면서... 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학생때 한국사를 공부할때는

무조건 흐름을 익히고 암기를 해야했었어요.

 

그래서 큰틀은 이해를 해도

아이가 갑자기 이것저것 물어볼때

 

헷갈릴때가 많아 네이버의 도움을

받는경우가 많았어요.

 

이미지연산 기억력박습법을 이용해서

암기가아닌 이해를 통해

학습을 하다보니 스트레스받지않고

 

재미있게 흥미를 갖고 공부를 할수있겠더라고요

 

아이한테도 재미있게 가르쳐줄수있고요~

 

뿐만아니라 100% 교과서연계 학습을 하기때문에

따로 한국사를 가르칠필요없이

교과서와 연계를 해서 한번에 공부할수 있기때문에

 

국정교과서에대해 말많은 요즘

변해버린 역사에대해 발빠르게

업데이트된 강의를 듣고

흐름에 맞혀 공부할수 있다는 생각에

만족스러웠어요.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준비를하면서

 

아카데미 교육방식을 통해 공부를 하다보니

 

정말 재미있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더라고!!!

 

 

 

그리고 제가 한국방과후교사

 

아카데미를 선택한이유중

 

정말 혹했던건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취득후 취업을할수있다는거!!!!

 

전 내년에 아이가 초득학교입학을해서

 

당장은 취업할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아카데미에서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취득하신분들은

 

원하는 시기에 취업을 할수있게 도와주시고 있다는거예요!!!

 

 

전 수강생 평생 회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서 업데이트되는

 

교육커리큘럼은 물론 학습자료

 

뿐만아니라 취업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모든것들을 제공해주시고 계시다는거예요.

 

 

방과후 한국사지도사로써 일을하기전에

 

보조강사실습을통해

 

현장 분위기도 익힐수 있는 혜택도 주시고

 

수업시 발생되는 행정업무까지 다

 

아카데미에서 관리해주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한국사 강의 들으면서

 

아이가 조금더 크면

 

방과후수업이나 기타등등 취업을

 

준비할 예정이예요.

 

아이 교육때문에 한국사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는데

 

언젠가 출강을 할수 있다는생각에

 

괜히 든든한 마음이 들고

 

정말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잘취득한거 같아요.

 

그럼 좀더 자세히 한국사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신분들은 무료상담 무료샘플강의들어보세요

 

정말 후회 없으실꺼같아요!!!

 

 

한국사지도사 자격증을 알아보시는분들은

정말 좋은 기회임에 틀림 없는거같아요!!!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무료상담 무료샘플자료

받아보러 가기 클릭 & 터치

(클릭후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