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 주부아르바이트

 

 

저는 요즘 집에서 아르바이트중인데요

하루에 5만원정도 벌고 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아침에도 역시 수익이 발생되어있더라고요.

 

전 하루에 한두시간 투자해서

자료와 원고를 받아서

글을쓰고 있는데요

 

아이가 유치원에 다닐땐

유치원에 데려다 주고 집안일해놓고

 

여유롭게 차한잔 마시면서

글을 꾸준히 썼는데

 

아이 유치원방학후에는

가끔 빼먹고 글을 못쓰는 경우도 있어용

 

어제도 글을쓰지 못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수익이 발생되고나니

 

더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팍팍드는순간입니다.

 

 

 

집에서돈버는 주부아르바이트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지요?

 

 

 

 

마케팅 교재와 강의를 들었어요.

집에서돈버는 일들이 많이있다는 얘기를듣고

 

이것저것 알아보았어요.

 

인터넷을 이용해서 아르바이트를

 

할수있는일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일을하려면 제대로 알아야

 

할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곳저곳에 상담을 받아보고

 

자료도 받아보았답니다.

 

하지만 저랑 맞지않는 일들이 있더라고요

 

예를들어 누군가를 추천해야된다던지

 

상담을 해줘야된다던지.. 기타등등

 

그래서 내가 무슨 아르바이트를하나...

 

아이나 잘 돌보자 생각하고있는중에

 

마지막으로 아카데미를통해 상담을받고서

 

집에서돈버는 주부아르바이트를 하게되었어요.

 

 

 

 

하루에 한시간정도만 투자하면되고

 

글만쓰면 된다는 말에 나만 노력하면

 

잘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정말 되더라고요.

 

 

 

첫달에는 큰기대없이

 

인터넷비용만 벌자 싶었어요.

 

그리고 한두달 지나고 나니

 

정말수익이발생되더라고요.

 

 

 

 

일단 수익아이템같은경우엔

 

원고를 작성하는 일도 없고 CPA수당 알바도있고

 

체험단 활동및 기타등등 일들을

 

평생 지원을 받아서 집에서돈버는일을 할수 있어요.

 

일거리 떨어질 걱정할필요없으시겠지요???

 

저는 주로 CPA수당 알바를 하고 있어요.

 

제가 온라인상에 글을 하루에 2~3개 쓰는데요

 

그글을 누군가가 읽고 반응을 보이게되면

 

1건당 8000원의 커미션을 받게되요.

 

하루에 거의 5건 정도의 커미션을 받고있어요

 

더 받을때도 있고용~

 

 

 

집에서돈버는 주부아르바이트 치고는

 

괜찮은 일같아요 ㅎ

 

컴퓨터를 못해도 글을못써도 걱정하실필요없어요

 

교재와 강의를 통해 따라만 하면

 

누구든 하실수 있으세요

 

뿐만아니라 글을 못써도 샘플글들이 제공되어서

 

비슷하게만 쓰셔도 수익이 발생된답니다.

 

전 평생직업으로 생각하고

 

꾸준히 글을쓸 생각이예욤.

 

글을 온라인상에 쓰기만 하면되니!!!

 

주부들에게는 딱인 아르바이트 같아요~

 

 

그럼 집에서돈버는 주부아르바이트에대해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

 

무료샘플자료 무료상담신청클릭

 

 

 

 

저는 M회원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