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양평 상원계곡

 

 

계속 비가 와서...

너무 습하고 더웠지만...

 

물놀이는 해가 쨍쨍 할때보다

해가 없을때 하는게 낳지요???

 

 

저희 가족은... 몸보신 할꼄~

 

인근 양평에 있는 상원계곡에 다녀왔어요.

 

역시... 여름 성수기라 그런지..

 

계곡에서 그냥 놀기는 자리값도 내야하고

무리인거 같더라고요

 

사람들도 많고 말이죵!!!

 

그래서 상원계곡 근처 닭백숙 하는곳으로

발길을 돌렸답니다 ㅎ

 

 

일단 상원계곡은 아이들이 놀기 적당한

물깊이예요~

 

바다에서 놀때는 파도 때문에

수영도 못하고 무서워 하더니

 

계곡에서는 그동안 수영장에서

배운 솜씨를 자랑하는 저희 아들입니다요~ ㅎ

 

한 한시간정도 물놀이를 하고

 

닭백숙을 먹었어요.

 

직접 닭을 잡아서 백숙을 끓이는 곳이여서

물놀이 하면서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더라고요 ㅎㅎ

 

전 사실 양평에 상원계곡이란곳을

처음 들어보고 처음 가봤거든요~

 

 

 

상원계곡에서 아이가 실컷노느라..

 

음식나오는것도 모르고 한시간이 지났는데

사장님께서... 늦게 나와서 죄송하다면서

 

감자전을 내오시더라고요 ㅎ

 

저희는 아이 노는게 더 중요해서

그닥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ㅎㅎㅎ

 

그래도 주신거니까 잠시 물놀이를 머추고

감자전을 먹었어요 ㅎ

 

근데 완전 핵존맛!!!!!

 

엄청 맛나더라고요 ㅎ 공짜라서 그런가~~~

 

 

감자전 먹고 다시

상원계곡에서 물놀이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사장님이 닭백수 나왔다고!!!

 

급히 저희는 놀이를 철수하고

백숙 먹으러 고고고~

 

 

닭다리좀 보시와요~

완전 커요 커~ ㅎㅎㅎ

 

닭을 키우는 농장이라고 해서

갔는데... 정말 닭다리가 엄청 크더라고요 ㅎ

 

감자전 한판 먹고 난뒤였는데도

 

또 들어가네요 ㅋㄷㅋㄷ

 

 

 

상원계곡 닭백숙집은

주문을 받은뒤 압력밥솥에

닭을 직접 요리 하는거 같더라고요

 

닭의 살들이 보들보들하니 맛있었네요~

 

 

아직도 여름이 물러갈 기미를 안보이네요!!!

 

비가 온날은 그래도 선선하긴 한데...

 

낮에는 불쾌지수 만땅!!!

 

 

시간되시면 양평 상원계곡 놀러가는거 추천드려요~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더라고용~

 

 

펜션도 많고~ 아이들이 놀만한곳이 많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